이태원 라이너스 바베큐 솔직후기 : 중독적인 미국 스타일 맛집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라이너스 바베큐 솔직후기 : 중독적인 미국 스타일 맛집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라이너스 바베큐 솔직후기 : 중독적인 미국 스타일 맛집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맥주, 칵테일, 와인 등 피자와 함께 마시기 좋은 다양한 주류가 준비되어 있다. 대표 메뉴 ‘SPICY RAGU’는 직접 만든 토마토 베이스에 타바스코를 섞은 소스를 이용하여 깔끔하게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은은하게 풍기는 매콤한 풍미가 기름진 맛을 덜어줘 물리지 않는다.


혹자는 이집의 만두를 가리켜 이른바 이태원 스타일이라고도 말합니다. 여러 국적의 다양한 사람들이 찾는 곳이다 보니 약간은 홍콩식으로도 느껴진다고 하고요. 아무튼 이태원 방면으로의 나들이를 염두에 두고 있다면 중국만두 맛집 쟈니덤플링을 한번 찾아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따라서, 이태원을 여행하는 이들은 이곳 맛집들을 꼭 찾아보기를 추천합니다. 촉촉한 고기의 식감을 가진 브리스킷은 여기서 먹었던 바베큐 중에 1등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만약 밤에 방문한다면 밤하늘을 인테리어 삼아 좀 더 무드 있는 분위기로 식사를 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수요미식회 출연한 맛집으로 알고 갔는데 왜 출연했는지 알겠더라구요. 평소 믿고 먹는 수요미식회 맛집이니만큼 이태원 쌀국수 역시 믿고 먹을 수 있답니다.


종류와 가격대는 메뉴판을 참고하면 될 것 같습니다. 자차이는 따로 양념을 살짝 했는데 아삭하면서 맛이 좋네요. 또한, 받은 친절함과 따뜻함은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되었어요. 섬세한 배려와 따뜻한 대접으로 귀빈이 된 기분이었어요. 이곳의 서비스는 친절함을 넘어서 따뜻함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예전 추억을 완벽하게 소환해준 맛은 정말 최고였어요.


여행을 좋아하기도 하고, 먹는 것도 즐기기 때문에 특히 다양한 나라의 음식이 궁금해서 맛보는 걸 좋아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서울에 갔을 때, 우즈벡친구가 이태원맛집을 데리고 가준다고 해서 설레는 마음으로 가보았습니다. 저는 김해에 사는데 저희 동네에도 특히 우즈벡식당이 정말 많거든요. 사실 지나쳐오기만 했지 식당 방문은 처음이에요. 동네를 지나가다가 고기가 듬뿍 들어있는 빵 "삼사"는 사 먹어봤지만 이렇게 식당에 앉아서 식사를 해보기는 처음이에요. 너무나 색다른 경험이었고 또 가고 싶은 곳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산편 너무 재밌었다. 음식 퀄리티가 좋으니까 역시 절로 즐거움 ㅋㅋㅋㅋ 나... 역시 맛의 고향 ㅠㅠ 역대급으로 너무 맛있어보였던 대구편 두 번 가야 진짜다! 이것저것 여러가지 마치고 새벽에 보고 잤는데 이번 또간집도 너무 재미있... 가성비 좋은 오마카세 전문점인 '스시고코로'는 매일매일 새로운 반찬으로 손님을 맞이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녹사평역에서 내려 약속 장소로 향하는데.. 가는 중간에 골목길이 헷갈리는 편이어서 길을 살짝 헤매었었네요.. 전통 멕시코 음식에 우리나라의 맛을 접목시킨 코리안-멕시칸의 새로운 콘셉트의 음식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 와중에도 저는 쉬림프 알리오올리오와 국물 봉골레 중 고민을 하긴 했습니다만, 결국 쉬림프 알리로올리로를 시켰어요.


마치 우리가 김치를 먹듯이 미국인들이 클래식 버팔로 소스를 맛있다고 먹는 거구나 싶었답니다. 무엇보다 카오산은 음식이 정말 맛있는 맛집입니다. 분위기만 태국스럽게 꾸며 놓은 곳이 아니라 음식의 맛도 태국 현지에서 먹던 타이푸드를 그대로 맛보는 거 같아서 더욱 좋았답니다. 이태원퀴논길에 있는 이태원 가볼만한곳 지도랍니다. 퀴논길 골목 곳곳에 이렇게나 많은 유명 맛집과 카페들이 포진해 있답니다.


빨려 들어간 고기를 한번 입으로 머금었을 때 이것도 간이 배어있는 바베큐 양념에 고기의 쫀득한 식감이 더해지는 맛에 속으로 많이 놀랐습니다. 전체적으로 블랙톤의 프레임으로 된 가게에 투명 비닐이 쳐져있어서 그런지 야외는 아니지만 나름 야외에서 먹는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전철을 이용한다고 한다면 녹사평역과 이태원역 중간에 있어 둘중 아무곳에서 하차해도 거리는 비슷합니다. 인스타 블로그 감성으로 음식 사진 찍고 싶었는데 구도랑 불빛 때문에 맛있게 안 나오는 것 같아요.


안씨 막걸리는 한국 술집 최초로 미쉐린 가이드에 등재되었습니다. 다양한 한국 전통주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아름답게 장식된 요리도 선보입니다. 뻔한 한국의 막걸리 집들과는 달라서 매우 매력적이었습니다. 나는 현대적이면서도 전통적인 인테리어를 좋아하고, 음식은 세련되고 세련되게 제공되었습니다. 다양한 지역 막걸리와 재해석된 한식을 맛보고 싶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찰만생대패 이태원 맛집 추천 itaewon kbbq itaewon kbbq recommendation itaewon kbbq recommendation

Report this page